23번째 2정예로 그동안 별렸던 소라를 선택.
다만 들어가는 재료가 만만치 않았다.

 

소라 2정 진화 재료는 
화이트호스콜 9개와 원암큐브번들이 무려 17개.
다행히 원암큐브번들의 경우는 6-5에서 아주 높은 확률로 나온다.

 

통계로 보면 6-5에서 무려 60%의 확률로 드랍.
체감상으로는 그 이상이다. 5판하면 4번은 드랍되는 느낌.

 

화이트호스콜의 경우는 다행히 다른 재료들은 다 갖춰져 있어서
로식콜만 모으면 되었는데, 이게 만만치 않았다.

 

 

통계를 보면 6-11에서 거의 50%에 가까운 확률이긴 한데,
실제 내 체감으로는 25% 정도일까.

숱하게 돌게 되었다.

 

 

 

아무튼 수백의 이성을 녹여가며 간신히 다 모았다.
그래도 6지역이 나와서 다행.
예전처럼 4-4를 돌았다면 아직도 못 모았을지도 모른다.

 

 

새로 얻은 블레이즈나 그레이스롯을 제치고
소라를 먼저 2정예를 해준 이유는,
딱히 없다.

마음이 가니 해줄 뿐.